조직도

ORGANIZATION CHART

당사는 방송통신 융합시대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디지털미디어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을 넘어선 고객가치경영으로의 체제전환과 시각전환을 통하여,

가치 창출을 위해 기업만 노력하는 일방향적인 경영체제에서 벗어나

기업과 고객 모두의 주체성을 바탕으로 서로가 의사를 소통하고 상호 보완함으로써

가치 창출의 시너지를 도모하는 양방향적 경영체제로의 조직 및 인력을 설계ㆍ운영합니다.

고객 지향적 조직
조직 역량 강화
학습형 조직
자율 및 책임형 조직




  1. 접점 근무자 CS 교육 강화
  2. 서비스 품질 강화
  3. CS부서의 역할 재조명
  4. 고객서비스헌장 실천 생활화
  5.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1. 성과 중심의 평가제도 개선
  2. 단위 조직간 교류 및 의사 소통을 위한 채널 형성(소모임)
  3. 전직원 참여 행사 확충(체육대회 및 산행 등)
  1. 창의적 인재 발굴 양성
  2. 교육, 세미나 등을 통한 역량 강화
  3. 자기 계발을 위한 지원 확대
  1. 직책, 직무별 책임과 권한의 명확화
  2.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한 조직의 슬림화, 유연화
  3. 프로세스 중심 조직 설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고객 가치 경영

조직도

ORGANZATION CHART

당사는 방송통신 융합시대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디지털미디어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을 넘어선

고객가치경영으로의 체제전환과 시각전환을 통하여,

가치 창출을 위해 기업만 노력하는 일방향적인 경영체제에서 벗어나

기업과 고객 모두의 주체성을 바탕으로

서로 의사를 소통하고 상호 보완함으로써

가치 창출의 시너지를 도모하는 양방향적 경형체제로의

조직 및 인력을 설계, 운영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고객 지향적 조직

1. 접점 근무자 CS 교육 강화

2. 서비스 품질 강화

3. CS부서의 역할 재조명

4. 고객서비스헌장 실천 생활화

5.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조직 역량 강화

1. 성과 중심의 평가제도 개선

2. 단위 조직간 교류 및 의사 소통을 위한 채널 형성 (소모임)

3. 전직원 참여 행사 확충 (체육대회 및 산행 등)

학습형 조직

1. 창의적 인재 발굴 양성

2. 교육, 세미나 등을 통한 역량 강화

3. 자기 계발을 위한 지원 확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고객 가치 경영

(주)씨씨에스충북방송

주소

전화
대표

사업자등록번호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등록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청소년보호책임자

충북 충주시 예성로 114

043-850-7000
김형준
303-81-18621

충북아00127

2014. 03. 13

김형준

유경모


Copyright ⓒ 2020 CCS All right reserved.